카테고리 없음

가상오피스로 사무실 마련 할수있다!!

MP역삼센터 2019. 12. 12. 17:16

가상오피스로 사무실 마련할수 있다!!


마이파트너스 역삼센터 



사무실 마련하기가 

고민을 하시는 사업가

분들이 많이계시죠.


자본이 부족하기때문에

고민이 되시는데요.


또한 여러가지상황에

맞춰 사무실이 필요 한데

그때마다 사무실을 

임대하는건 너무 비싸죠.


그런 분들을 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서비스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왔어요.


어떤 서비스인지 한벌

알아 볼까요?


가상오피스란?


고정 사무실이 없이

주소만 임대해서

사업자 등록을 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무실이용하는 날보다

외근 업무가 많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서비스이며 

사무실 임대했을때보다

더더욱 효율적을 이용할수 있는

착한 서비스 가상오피스 입니다.



가상오피스는 

요새 많이 찾으시는 

만큼 요새는 

한국에서 찾기가 

쉬어진 사무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신생업체도 많이

생겼는데요,


그렇다보니
신생업체가 고객유치를

말도 안되는 가격에

가상오피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안내를 많이 

하시는데요.


또한 그렇게 가격을

저렴하게 하면서 

1년선납 2년 선납등

으로 해서 저렴하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가격에 혹해서

1년 선납 2년 선납

을 하셨는데

갑자기 믿고 했던

신생업체가 사라지면

곤란해집니다.


그렇다보니 

가상오피스는

믿을수 있는 곳에서

해야 안전하게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희 고객님이

신생업체를 믿고

가상 오피스를 임대

했다가 도중에 사라져

곤란 하셨다는 고객님도

계셨습니다.


그렇다보니 

사업의 안정성을 위해서는

믿고 가사오피스를 임대 할수 있는 

가상오피스 업체에서

해야합니다.


또한 이제막 시작하시는

사업가 분들은

비용 절감도 중요하지만

사업의 안정성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는 어디일까요?




마이파트너스는 총 10년동안 

강남권에서만 운영을 한 비즈니스센터입니다.

그만큼 10년동안 많은 노하우를 쌓으며 

고객님들께 보다 안정적으로 사업을 

할수 있게끔 가상오피스 제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처음 1센터를 시작으로 강남권에서만

총 11센터까지 사업의 확장을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강남 주요지역은 

서초 양재 역삼 신사 교대 학동논현

삼성 강남 선릉1 선릉2가

센터 별로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편하신 위치로 편하신

센터로 선택하셔서 가상 오피스 

임대하시면 됩니다. 


그럼 가상오피스는

어떤 상황에서 필요 할까요?


사무실 이용빈도가 낮을경우


·영업등의 외근업무가 주가되어 

사무실 이용빈도가 적을경우


·재택근무를 하는데,집으로는

 사업자 등록이 안되어 있을때


· 투잡을 위한사업자 등록을 해야 할때


사업비용절감


· 절세를 위한 추가 법인이 필요할때 


· 사업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사무실은 임대하고 싶지 않을때


· 사업이 어려워져서 사무실

 임대를 유지하기 힘들때


· 비즈니스 회의실 및 시설을 

시간단위로 나누어 쓰고 싶을때


사업 번영&프리미엄 이미지 확립


· 자사확장을 위해 

사업자 등록이 필요할때


· 해외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데, 

국내 진출을 위해 사업자등록을 내야할때


· 강남 빌딩주소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인식시키고 싶을때


· 명함에 강남 역세권 

주소지를 기입하고 싶을때


다양한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가능


· 사업을 하는 도중 장기로 해외에 나가는데, 

사업자 등록을 유지하고 싶을때


· 임대한 사무실의 건물주가

 사업자등록을 허락하지 않을때


· 여러가지 이유로 우편과 택배를

 보관할 장소가 필요할때


· 근린 생활 시설의 

사업자등록이 필요할때 


·법인정리 위해서 사업자 등록을 

단기로 유지 해야할때 


· 사무실 이전을 위해 단기로

 주소지를 옮겨야 할때 



가상 오피스 가격은 저렴하게 

월 100,000원 부터

 하고 있으며  하루당 약 3000원 가격으로 

임대료는 내시는 것 입니다.


하루당 약 3000원만 내시면 

강남빌딩으로 사업자주소

저렴하게 임대 가능합니다.


가상 오피스에는 

어떤 서비스가 있을지

한번 알아볼까요?


아무리 사무실의 이용빈도가 

적다고 해도

업무 미팅을 한다고 하면

회의실은 꼭 필요하죠.


그렇다고 매번 회의실을 대관하거나

카페에서 애기하는건 그렇죠.


그래서 마이파트너스는 회의실이

센터내에 따로 있습니다.


가상 오피스를 

쓰시는 분들께는 

월 10시간 회의실 이용이

 가능하며

전화나 오셔서 예약 해주시면

고급 스러운 

회의실 이용 가능합니다.


미팅을 하실때 간혹 


빔프로젝터 스크린등이

 필요한데요.

마이파트너스 프론트에 

문의해주시면

바로 설치 해드립니다.


프론트에 상주하는 직원이

매일 우편물을 

분류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류한후에 

비상주 우편함에 넣어 드리니

시간 나실때 센터 

방문하셔서 우편물

가져가시면 됩니다.


또한 등기나 택배 올때에는 

등기나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보시고 프론트로 오시면

직원이 드리고 있으니 

오셔서 수령해 가지면 됩니다.


또한 업무를 하신다고하면 

커피를 드시는 분들은 꼭

드시는게 커피입니다.


그래서 다들 카페에서 

커피를 사오시거나 하는데요.

커피값도 한두번이면 모를까

여러번 매일 마신다고하면

무시 못하죠.


그래서 마이파트너스는 아예

원두커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쓴 커피를 싫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데요.

그런 분들은 위해 달달한 커피도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커피를 아예 싫어하시거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둥글레차 옥수수수염차 녹차등

각종차도 다 구비 되어 있습니다.



사업을 준비하신다면

 여러가지를

준비 해야 합니다.


마이파트너스는 

사업준비하실때 

필요한 서비스 

사업자등록대행,법인설립대행

세무기장 전화비서 전화착신등

필요한 서비스를 

다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세무기장

개인: 월 50,000원

법인: 70,000원


전화비서

월 50,000원


전화착신

월30,000원


사업자등록대행

개인: 80,000원

법인: 80,000원


그밖에도 회의실 대관이 

필요하시는분들께

한시간당 월20,000원에 

회의실 제공합니다.




마이파트너스를 더 알고 싶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