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사무실 잘 임대 하는 방법
마이파트너스 역삼센터
요즘은 혼자서 일하시는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신만큼
혼자서 일할수 있는
사무실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특히 요즘은 공유사무실을
많이 찾으시는 추세인데요.
그만큼 많이 생겼죠.
그럼 어디에서 해야
저렴하게 임대가 가능할까요?
마이파트너스는 합리적인
공유사무실을 제공을 하고 있으며
임대료를 최저가로 제공을 하여
이제막 시작하는 분들은
초기 자본을 확~ 줄일수 있습니다.
강남권에서 총 10년을 운영을
많은 노하우로 많은 사업가 분들
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총 11센터 모두 역세권에
위치를하고 있어
교통면에서 편리합니다.
공유사무실은 바로
자리만 임대해서 쓰는
사무실입니다.
1인창업이나 스타트업
자본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사무실입니다.
공유사무실을 만족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같이 써야하는
사무실이기 때문에 불편 하다
생각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파트너스는
아예 독립 적으로 나만의
사무실도 임대가 가능합니다.
공유사무실은 물론
독립 사무실에도
기본적인 사무집기가
풀옵션을 제공을 하고 있어
업무용 컴퓨터나 노트북을
가져오시면 바로 업무 가능합니다.
사무실을 고른다고하면
가장 고려 해야하는건
아무래도 비용이죠.
마이파트너스는 최저가로
사무실을 제공을 하며
표를 보시면 다른 타업체의
임대료 절반 가격만 내시면
강남권 사무실임대가 가능합니다.
또한 보증금 관리비도 장기계약
도 빼 더더욱 합리적인 사무실을
제공합니다.
마이파트너스로
사무실을 입주 하시면
사무실을 구축 할때 필요한
모든것이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정말로 업무용 컴퓨터나 노트북만
가져오시면 이미 다 구축이 완성이된
사무실에서 업무만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http://www.mypartn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