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유오피스는 원래 저렴하게 이용하는거 아닌가요?

MP역삼센터 2019. 10. 30. 15:14

공유오피스 원래 저렴하게 이용하는거 아닌가요?


마이파트너스 역삼센터



요즘은 네트워크 발달이 점점되면서 사업을 혼자서 일하시거나

두분 세분 정도로 해서 소규모 스타트업이 많이 생겼습니다.

창업이 생기는 만큼 다들 사무실을 필요 하게 되었는데요.

그렇다고 사무실을 빌리는건 너무 비싼데....

자본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께는 고민이 되는 문제 입니다.


특히 여러 회사들이 많은 강남권에 되도록이면 하면 좋겠지만...

다들 힘들다는 생각만하죠...


그래서 요즘은 핫한 공유오피스라는 게 뜨고 있습니다. 

갑자기왜 공유오피스가 확 떠올랐을까요?




공유오피스란??

공유오피스는 건물 전체나 일정 부분을 작은공간으로 나눠 월사용료를 지불하는 

입주자 분들께 사무공간으로 다시 임대해 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스타트업이 확 늘어 나면서 업무의 유연성을 중시하는 기업 문화가 확산이 되면서

도입된 사무실입니다.


공유오피스를 활용하면 부동산 계약 업무 환경 구축 등 사무 공간을 마련하는 부담을 덜고 

업무에만 집중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에는 다양한 타입의 사무실이 있는데요. 

공동사무실과 독립 사무실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그럼 공동사무실 독립 사무실 어떤 사무실인지 한번 알아 볼까요?


공동사무실이란?


공동사무실은 어려 사업가 분들과 같이 사무실을 공유하면서 

자리만 임대 하여서 쓰는 공유오피스 입니다.


자본을 아끼고 싶으신분들이나 혼자서 일해서 저렴하기만 하면 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공유오피스 입니다.



독립사무실은 아무래도 다른분들하고 사무공간을 같이쓰는건 싫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독립 사무실을 만들었는데요.

다양하게 인원수에 맞게 사무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등 딱 우리팀으로만 일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사무실입니다.


사무공간은 1인~9인까지 다양한 타입의 사무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합리 적인 가격으로 강남에 공유오피스를 임대 할수 있습니다.


이제막 사업을 시작하신 분들이나 창업 비용을 줄이고 싶으신 분들께는 

고정 지출을 줄이는것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업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비싼 임대료를 내다가 갑자기 사업이

불안해지면 결국은 다 사업가의 부담을 가는 거기 때문이죠....


그럼 이제 공유오피스 전문 마이파트너스에서 대해 알아 볼까요?


마이파트너스 처음 시작은 2009년 서초 오픈으로 공유오피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점점 사업을 확장하여 2019년 최근 까지도 강남권에 센터 하나더 오픈을 하여 

총 11센터를 직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합리적인 공유오피스를 많은 사업가분들께 제공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강남권에서 총 10년을 운영을 하여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사업가분들과 같이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사업가의 선호와 사업의 사황에 맞출수 있게

스탠다드/프리미엄을 센터를 나눴습니다.


스탠다드: 서초 양재 역삼 신사 교대 학동 논현 

프리미엄: 삼성 강남 선릉1 선릉2


스탠다드는 인테리어 비용을 줄여 가성비 좋은 사무실을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정지출을 줄이고 싶어 하시는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공유오피스 입니다.


프리미엄은 인테리어 비용을 늘려 고급스럽게 시설을 만들었습니다. 

사업의 이미지를 좋게 하거나 좋은 업무환경을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공유오피스입니다. 


그럼 어떻게 마이파트너스는 가능 했을까요?


사업가가 사무실을 임대 할때 가장 부담이 되는건 무엇일까요?

제생각에는 보증금 관리비 장기계약이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무실을 임대 할때 특히 보증금 관리비를 무시를 못합니다.

보증금 을 내려고하면 목돈을 만들어야 하고 

관리비도 고정지출을 나가니 결국은 사업가의 부담만 되죠 .


또 사업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선뜻 장기계약을 하는건 ..... 

결국은 사업가의 부담만 갑니다,


그래서 마이파트너스는 과감히 보증금 관리비 장기계약을 빼고 

합리적인 공유오피스를 제공합니다.


원래 역세권사무실은 임대료도 비싸지만 보증금도 만만치 않죠..

특히 강남역세권에 더더욱 그럽니다.


하지만 마이파트너스를 임대하시면 보증금 임대료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마이파트너스에서 공유오피스를 임대하시면 역세권 사무실도 같이 오는 거기 때문이죠..

마이파트너스는 총 11센터 모두 강남 주요 지역 역세권에 위치를 하고있어 

교통 문제는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원래는 사무실을 임대하시면 구축을 꼭 해야 합니다.

그리고 구축을 할려고하면 당연히 돈과 시간이 필수 겠죠..

하지만 돈도 시간이 없으시는 사업가 분들은 머리만 아프죠..


그래서 마이파트너스에서 공유오피스를 임대하시면 

 사업가분들의 돈과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마이파트너스는 공유오피스안에는 업무때 필요한 책상 의자 서랍 책장등

사무집기를 풀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유오피스안에는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을 완벽히 설치 하여 

컴퓨터나 노트북을 가져오시면 바로 업무가 가능합니다. 



바쁜 사업가 분들은 업무 시간이 일정치 않기 때문에 

밤낮없이일하고 계신데요.

마이파트너스는 사무실 이용하시는 사업가 분들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유오피스 보안 문제로 고민이신 분들도 계실거라생각합니다.

일단 마이파트너스는 출입문은 카드,지문인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카드 지문인식으로 외부인은 차단 하고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안에 중요한 물건 서류를 나눠도 되나 ??

이런 분들도 계실수도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의 공유오피스는 열쇠키 지급 아니면 도어락을 설치 해드려 

공유오피스안에 중요한 서류 물건 놓고 가셔도 됩니다. 


또한 우편물 분류도 프론트에 상주중인 직원이 분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등기나 택배올시 사업가 분들께 문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회의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의실은 예약만 하시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프로젠테이션을 위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제공해드려 

사업가의 성공적인 미팅 응원 합니다.


그밖에도 사업하실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전화비서,전화착신,세무기장,사업자등록대행,법인설립대행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무기장: 개인 월 50,000원 법인 월 70,000원 

 마이파트너스와 함께하는 오랜경력의 세무사가 강남최저가로 

세무관리를 해드립니다. 


전화비서: 착신 월 30,000원 비서: 50,000원

고객님의 회사명으로 전화를 받아드립니다. 

직원이 없는 1인기업이나 외근업무가 많아 전화를 받아줄

 직원이 필요한 대표님께 추천 합니다.

간단한 전달사항등을 메모하여 전달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대행:개인 80,000원 법인: 80,000원

사업자등록 업무를 마이파트너스에서 대행해드립니다. 

사업최 바쁜 업무로 직접 사업자 등록을 할시간이 부족하시거나 등록절차방법을 

잘 모르시는 경우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밖에도 법인설립대행, 법인주소 변경등 여러서비스 제공합니다. 



마이파트너스는 10년의 노하우를 보유 하고 있는 공유오피스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사업가분들의 사업과 함께 성장을 노력 하고 있습니다.

많은 문의 기다립니다!!